신청기간이 2월 6일 월요일까지 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http://www.seoulmetro.co.kr/kr/board.do?menuIdx=557&bbsIdx=2215648

 

공고문 하단 붙임 1~3번을 다운받아 붙임 1,2번을 필독하여 자격요건 확인후, 

붙임 3을 출력후 작성 (개인정보 동의서 5종에 세대원 전원의 자필서명 필수, 1분 1개의 서명이라도 빠지면 신청불가) 하신후 

우편이나 이메일(스캔 or 사진촬영-흔들리지 않아야함)로 보내세요.


<붙임 1. 채용공고문 내용 발췌>

10. 임금 및 근로조건

ㅇ 임금 : 134,000

ㅇ 근무시간 : 06:30~10:00(3시간 30분 근무, 휴게시간 없음)

ㅇ 근로조건 : 5일 근무원칙(필요시 토,,공휴일 근무로 변경 가능), 연차수당 지급

ㅇ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불가

4대보험 가입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12. 문의사항

  120 다산콜센터 또는 주소지 동 주민센터

  ㅇ 서울교통공사 영업계획처(02-6311-2023, 2024) 

 

 

 

서울특별시공고 제2023-0219호

2023년 서울시민 안심일자리 사업(지하철 혼잡도 안전도우미) 참여자 모집

2023년도 서울시민 안심일자리 사업(지하철 혼잡도 안전도우미) 참여자 모집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3. 1. 26.

서 울 특 별 시 장

1. 신청기간 : 2023. 1. 26.(목) ~ 2023. 2. 6.(월) 18:00

※ 우편 및 이메일 접수 시 2023. 2. 6.(월) 18:00 도착분에 한함.
※ <공고 제2023-82호> 「2023년 서울시민 안심일자리 사업(지하철 혼잡도 안전도우미) 참여자 모집 공고」에 따른 접수기간(`23. 1. 12. ~ 1. 20.) 중 기제출한 신청서는 접수한 것으로 인정

2. 사업기간 : 2023. 3. 15.(수) ~ 2023. 9. 3.(일) [5개월 20일간]

※ 합격자 발표 일정에 따라 시작일 변동 가능

3. 모집인원 : 기간제 근로자 190명

4. 신청장소 : 서울교통공사 영업계획처

5. 사업구분 : 일반사업

6. 근무지 : 서울교통공사 주요 혼잡역사(※ 근무지 일부 변동 가능)

※ 인터넷 접수 :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 접속  seoulmetro.co.kr
※ 우편 접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천호대로 346 영업계획처 안심일자리 담당자 앞
※ 이메일 접수 : recruit23@seoulmetro.co.kr
※ 서울시 및 자치구 안심일자리 사업에 중복 신청 불가(중복 신청 시 자동 탈락)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