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학법인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자체직원 기간제(교무행정지원사)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에서 자체직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직급 및 인원: 교무행정지원사 1명(기간제)
2. 담당업무: 교무행정 관련 업무(수업계 포함),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3. 근무기간: 2024. 9. 4.~2025. 2. 28. 출근일 협의 가능(6개월, 방학기간 근무)
4. 근무시간: 08:00~17:00 (점심시간 1시간, 주 40시간)
5. 보 수: 2024년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지원 세부기준에 의함
6. 복 무: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자체직원 취업규칙, 서울대학교 자체직원(무기계약직) 단체협약 등의 복무 기준을 따른다.
7. 전형 방법 및 일정
구 분 | 시험일정 | 합격자 결정 | 합격자 발표일시 |
1차 서류전형 | 2024. 8. 28.(수) ~ 9. 1.(일) | 지원자 중 서류전형 고득점자순으로 응시 분야별 채용인원의 3배수 선정 | 2024. 9. 2.(월) 10:00 개별통보 |
2차 면접 전형 | 2024. 9. 3.(화) 10:00 예정 | 심층면접점수 고득점자순으로 채용인원의 1배수 선정 | 2024. 9. 3.(화) 16:00 개별통보 |
8. 응시원서 접수 기간 및 접수처
가. 서류 접수 기간: 2024. 8. 28.(수)~9. 1.(일)
나. 제출 서류: 첨부된 양식(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다. 서류 접수 방법: 전자우편(E-mail) 접수
채용 구분 | 메일 주소 |
교무행정지원사 | nphm0591@snu.ac.kr |
※ E-mail 제출 시 제목을 『교무행정지원사(ex홍길동)』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9.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초본,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채용신체검사서,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 각 1부, 통장사본
10. 기타사항
가. 지원 서류, 지원 자격 등이 허위일 경우 및 최종 합격 후 신원조회 또는 범죄경력 조회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을경우 합격이 무효 됨.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지원자의 제출 서류는 반환 불가
라. 문의: 행정실(전화: 02-943-5811, 내선번호 4번)
붙임 응시지원서 서식 각 1부. 끝.
2024. 8. 28.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