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원(영양사) 채용 공고

 

 

  서울아이티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영양사)을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3.

                        서울아이티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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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직종 및 담당 업무

직종

급여 형태

채용 인원

담당 업무

영양사

월급제

1

학교 급식 관련 업무 전반

교직원 및 학생 급식 운영 제반 관리

조리종사원 관리 및 급식실 운영

급식 관련 행정 업무 및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등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채용시부터 ~ 2025. 2. 28.

  나보수 및 근무 형태 

보수

근무 시간

근무 유형

2024학년도

-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기준

- 기타 수당: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원

  처우 개선 수당 업무 지침에 따라 지급

  (요건 충족 시 지급)

07:30 ~ 16:30

18시간

(휴게 시간 1시간 포함)

5일 근무/ 40시간 근무

상시 근로

(전일제,

방학중 근로)

 

 

 

  다. 지급 방법: 매월 말일 지급(휴일인 경우 전일 지급)

     * 4대 보험 가입(개인부담금은 지급 금액에서 원천징수)

     * 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

 

 

 

3. 지원 자격

  가. 기본 요건

    1) 영양사 면허증 보유자(식품위생법 제52, 53)

    2)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14

       (결격 사유)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결격 사유가 없는 자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및 아동복지법29조의3 의한 성범죄 및 

       아동학대 범죄 전력 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4) 의료기관의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적당하다고 판정된 자

 

  나. 기타 자격 요건

    1) 연령: 18세 이상이며, 정년(60)에 도달하지 아니한 사람

    2) 학교 급식 운영 유경험자 우대(응시원서에 기재 요망)

    3) 나이스(NEIS), 에듀파인, 엑셀 활용 가능자(응시원서에 기재 요망)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 기간 : 2024. 9. 13.() ~ 2024. 9. 23.() 14:00

  나. 접수 방법 : e-mail 접수(nice838@sen.go.kr)

e-mail 제목 예시: 홍길동, 영양사 채용 지원서

이메일로 제출 시 첨부파일 1개의 파일(pdf 파일)로 제출

방문 접수 불가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서류심사 및 면접

    1)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경력, 자격 사항 등을 소정의 서류 및 면접 전형 기준에 따라 

      서면 평가 및 면접 심사합니다.

    2) 서류전형 : 2024. 9. 23.()  - 합격자 개별 통보(5배수)

                                - 불합격자는 별도 통지 없음.

   3) 면접심사 : 2024. 9. 24.() 10:30 예정

 가) 합격자는 2024. 9. 24.() 개별 통지

 나) 불합격자는 별도 통지 없음.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선순위 합격자가 포기할 시 차순위로 합격자를 변경할 수 있음.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6. 제출 서류

  가. 응시자 제출 서류

    1)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붙임 1, 2양식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붙임 3양식

    3) 영양사 면허증 사본 1.

 

  나. 최종 합격자 (추가) 제출 서류

    1) 주민등록등본 1.

    2)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1.

    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4)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5) 최종 학력 증명서 1.

    6) 통장 사본 1.

 

7. 유의 사항

  가. 지원신청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 두절(유선)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지원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채용에 관한 규정 위반 또는 결격 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채용이 취소됩니다.

  다.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라.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에 관한 부당한 청탁, 압력, 강요 등을 하거나 금전, 물품

      향응 또는 재산상의 이익 제공이나 수수 시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실 ( 070-7606-4892)

      급식실 ( 070-7606-4879)

 

붙임   1. 지원신청서 1.

        2. 자기소개서 1.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