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2024학년도 한국삼육고등학교 특수운영직군(미화원) 공개 채용 재공고

 

 한국삼육고등학교 특수운영직군(미화원) 공개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4년 10월 21일

                                                                                               한국삼육고등학교장

 

 

 

 

 1. 채용 인원 및 담당업무 등

 

채용 분야      :  특수운영직군 (미화원)

주요 업무      :   ◦ 교내 환경미화(청소 등) 업무

                     ◦ 교내 화장실 환경미화(청소 등) 업무

                     ◦ 복도 및 특별교실 환경미화(청소 등) 업무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채용예정 인원 :  1명

근로 형태      :  전일제 근무 (08:00~17:00)

 

 

 

 2. 선발 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 해 개별통보)

 

 

 3. 보수 및 근로시간

 

  가. 보수기준 : 월급제(2024년도 서울특별시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임금업무 등 처리지침 특수운영직군에 준함)

               2024년도 서울특별시 교육청 교육공무직원 복부지침에 따라 근로

  나. 기    타 : 4대 보험 가입, 1년 근무 후 퇴직금 지급, 급여 매달 25일 지급

  다. 채용기간 : 2024. 11. 1. ~ 2025. 2. 28. 

                 (방학 중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할 수 있음, 업무능력에 따라 연장 계약 가능함)

  라. 근로시간 : 8:00 ~ 17:00 (1일 8시간 근무, 휴게 1시간 포함)

                 * 근로시간은 사용자와 협의하여 변경 가능함

 

 

 4. 응시자격 및 채용 제한

 

  가.「서울특별시교육청 특수운영직군 종사자 취업규칙」제11조(결격사유)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5. 응시원서 접수기간 및 전형일정

 

 

 

   응시원서 접수기간                구  분                    전형 일자(예정)                      합격자 발표일(예정)


  2024. 10. 21.(월) 10:00 ~       1차 서류심사                2024. 10. 25.(금)                 2024. 10. 25.(금) 14:00  

2024. 10. 25.(금) 12:00 까지         2차 면접               2024. 10. 28.(월) 14:00            2024. 10. 28.(월) 16:00                       

  

 

  최종합격자 발표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개별통보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위 일정은 학교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응시원서 접수방법 및 유의사항

 

 

  가. 접수기간 및 시간 : 2024.10.21.(월) ~ 2024.10.25.(금) 12:00까지 (토,일, 공휴일 제외)

       (※접수기간 마감 이후  제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나.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 :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815   한국삼육고등학교 행정실

                  ※ 방문 및 우편 접수는 접수기간내 도착분에 대해서만 인정함

                   이메일  접수 : kimjs179@sen.go.kr

  

 

 

 7.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비고

  지원자공통                 가. 응시원서 1부                                    제출서류 미비시 서류접수 

                                   (사진필수, 연락처 반드시 명기)                 불가하며 1개의 파일로 

                               나. 자기소개서                                       제출(한글 또는 PDF파일)

                               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최종합격자                 가. 주민등록등본 1부

                               나. 건강진단결과서 1부                                       최종합격자

                               다. 통장사본 1부                                                원본제출

                               라. 보훈 또는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마.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8.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가.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나. 반환청구 기간이 지나면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나. 제출서류 미비자는 심사에서 제외합니다.

  다.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후에 추후 신원조사, 결격사유 조회 및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더라도 적격자가 없으면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채용 후에도 근무

      상황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02-6395-3671)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