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음중학교 공고 제2024-20호

 

             교육공무직(조리실무사) 대체직 채용 재공고

 

  길음중학교 교육공무직(조리실무사) 대체직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4년 10월 18일

                                                                                         길음중학교장

 

 

 

 1. 채용예정 인원 및 담당업무 등

 

직  종     :  교육공무직(조리실무사)  대체 직원

채용인원  :  1명

담당 업무 :  ◦ 검수, 조리, 배식 및 세척 등 학교급식 전반에 관련된 업무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2. 채용예정기간

 

   2024. 11. 4. (월) ~ 2025. 1. 8. (수)

    ※ 학기 중 비급식일 및 급식이 없는 방학기간 제외(무보수) 단 근무 필요시 예외 

    ※ 교육공무직원 인사 발령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기간이 변경 될 수 있음

    ※ 한시적 채용으로 무기계약 대상 아님

 

 

 3. 보수 및 근로시간

 

    가. 보수지급기준: 일급제 (1일 8시간 근무 97,120원)

        【2024학년도 서울특별시교육청 생활임금 단가×근무일수(유급일 포함)】

      ※ 생활임금은 교통비 및 급식비가 반영된 임금이므로 별도 지급 하지 않으며, 직종관련 수당을 

         받는 직원의 시급단가는 별도 지급

      1) 임금 구성방식: 일급, 주휴수당, 4대보험 본인부담금 포함

      2) 4대 사회보험은 관계법령에 의하여 가입, 1년 미만 근무자는 퇴직금 지급 대상이 아님

    나. 지급방법: 매월 말일 지급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1) 4대 보험 가입(개인부담금은 지급금액에서 원천징수) 

      2) 처우개선수당, 명절휴가보전금, 맞춤형복지 등 지급대상 아님    

      3) 초과근로 시 근로기준법에 따라 수당 지급

    다. 근무시간: 주5일(월~금요일), 08:00~17:00 (휴게시간 16:00~17:00)

      ※ 급식실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4. 자격요건

 

  가.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14조(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의료기관의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다.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학교 급식 업무 경력이 있는 자 및 업무포털(NEIS, K-에듀파인 등)·컴퓨터 활용 가능자 우대

  

 

 5. 채용방법

 

  가. 지원서 접수

    1) 기간: 2024. 10. 18. (금) ~ 2024. 10. 24. (목) 

    2) 접수방법: 메일접수 (gireumms@sen.go.kr) ※ 필요한 경우에 한해 직접방문

     ※ 메일 제목은 “교육공무직(조리실무사)대체직 채용 지원(접수자 이름)”으로 기재

     ※ 붙임 파일명은 “교육공무직(조리실무사)대체직 채용 지원(접수자 이름).hwp” 으로 첨부

  나. 채용절차 (※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1차: 서류심사【서류심사 후 1차 합격자 유선으로 개별 통보, 2024. 10. 25. (금) 예정】

    2) 2차: 면접심사【2024. 10. 28. (월) 15:00 예정】

  다. 면접일시 및 장소: 추후 유선 통보 / 행정실 대기 후 면접 실시 

  라. 최종합격자 발표: 최종합격자에 한해 유선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나.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주민등록등본, 채용 건강검진 대체통보서(국민건강보험공단),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행정실 비치),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최종학력증명서, 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통장사본

 

 

 7. 응시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결과,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에 관한 부당한 청탁, 압력, 강요 등을 하거나 금전, 물품, 

       향응 또는 재산상의 이익 제공이나 수수 시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주소 및 연락처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로 144, 길음중학교

    ●연락처: 길음중학교 행정실 (☎ 02-910-8775 담당자 김정연)

 

 

 

 

붙임  1. 응시원서 서식 1부.

      2. 자기소개서 서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1부.

      4. 채용서류반환청구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