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동명 : 커뮤니티 및 온마음데이케어센터 공연
■ 일 시 : 2024.10.8(화) 오후 12시30분~ 5시30분
■ 장 소 : 영등포50플러스센터 401호, 온마음데이케어센터
■ 참석자 : 11명 (공미영, 김인옥, 김진옥, 박은영, 이상애, 이은구, 이행란, 정경옥, 조미경, 조인숙, 이경신 선생님)
■ 주요내용
☞ <온마음 데이케어센터공연>
- 여수
- 감수광
- 동백 아가씨
- 반달
- 유정천리
- 처녀 뱃사공
- 꿈에 본 내 고향
- 최진사댁 셋째딸
■ 평가 및 향후 계획
- 오늘은 4, 5층에서 나누어 공연을 하였습니다.
4층에는 10명 조금 넘는어르신이 계셨고 새롭게 조미경샘이 사회를 보며 행란샘이 리드하며 연주를 하였습니다.
5층은 30명 정도의 어르신이 계셨고 경신선생님이 사회와 리드하였습니다.
- 그동안 4층 어르신들이 5층으로 올라와 옆의자에 앉으셨는데 오늘은 이름표가 있는 자리에 앉아 더 안정되고 신이 나셔서 노래도 부르시고 박수도 치며 흥겨워 하셨습니다. 나올때 "한달에 2번씩 와" 라고 어떤 어르신이 소리쳤습니다.ㅎㅎ
- 5층도 더 흥겹게 박수 치며 노래 하셨다고 합니다.
- 모두 걱정했던거 보다 오늘 공연이 더 좋은 거 같다고 다음에도 나누어서 하자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 어르신 신청곡으로찔레꽃, 섬마을 선생님, 사랑의 미로 3곡을 받았습니다.
- 지난주에 희옥샘이 다쳐서 결석했는데 조용히 넘어가려 했는데 오늘은 소희샘이 계단에서 굴러서 또 다쳤습니다. 모두 빨리 회복하길 기원합니다. 우리 모두 조심합시다.^^
- 그동안 어렵게 경신선생님이 혼자 사회까지 보며 진행하였는데 오늘은 미경샘이 흔쾌히 사회를 맡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회장님이 전화로 예약해준 '자주 피자'에서 맛있게 먹고 헤어졌습니다. 상애샘이 중국 가서 사 온 맛있는 왕대추도 감사^^
■ 사진
전체댓글수 (0)